로고

화성시의회 김경희 의장, 2024 경기도 PETSTA 행사 참석.. ‘반려마루 화성’ 개관 축하

조민환 기자 | 기사입력 2024/05/06 [06:50]

화성시의회 김경희 의장, 2024 경기도 PETSTA 행사 참석.. ‘반려마루 화성’ 개관 축하

조민환 기자 | 입력 : 2024/05/06 [06:50]

▲ 김동연 경기도 지사와 김경희 화성시의회 의장 '반려마루 화성' 둘러보는 모습



[골든타임즈=조민환 기자] 화성시의회는 5월 4일, 반려마루 화성(화성시 마도면)에서 열린 2024 경기도 PETSTA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화성시의회 김경희 의장이 참석하고 김동연 경기도 지사, 송옥주 국회의원, 정명근 화성시장, 유기·구조견 입양가족, 자원봉사자 등 내·외빈 2,000여 명이 함께했다.

 

화성시의회 김경희 의장은 이날 축사에서 “오늘은 반려동물에게 새로운 가족을 찾아주는 반려마루 화성 개관과 동시에 반려동물의 날 선포식이 있어 반려 문화 발전을 위한 중요한 날이다.”라고 하며,“화성시의회에서도 성숙한 반려 문화 정착을 위해 늘 관심을 가지고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 2024 경기도 페스타 행사 단체촬영



이번 행사에서는 오프닝 공연, 개막 영상에 이어 ‘나의 반려 일지’를 소개하고 ‘경기도 반려동물의 날’을 선포했다.

 

한편, 반려마루 화성은 화성시 마도면에 위치한 경기도 내 유기동물 보호센터로 유기묘 보호와 입양 지원, 반려동물 놀이공간 제공, 길고양이 중성화 사업을 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포토뉴스】‘오이도’…봄 바다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