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여주교육지원청 금당초등학교, 꿈자람 여름 계절학교 실시:골든타임즈
로고

여주교육지원청 금당초등학교, 꿈자람 여름 계절학교 실시

주기집중형 창체 동아리 활동 5일간 진행 (1~3학년 태권도, 공예, 4~6학년 목공 강좌)

김성숙 기자 | 기사입력 2022/07/04 [14:30]

여주교육지원청 금당초등학교, 꿈자람 여름 계절학교 실시

주기집중형 창체 동아리 활동 5일간 진행 (1~3학년 태권도, 공예, 4~6학년 목공 강좌)

김성숙 기자 | 입력 : 2022/07/04 [14:30]

금당초등학교, 꿈자람 여름 계절학교


여주교육지원청 금당초등학교에서는 5일간 주기집중형 창체 동아리활동‘꿈자람 여름 계절학교’를 진행하였다고 4일에 밝혔다.

사전 학생들의 의견을 조사하여 강좌를 개설한 후 5일동안 1~2가지 분야에 대해 학생들이 실력을 키우는 것을 목표로 한다. 1~3학년은 태권도와 공예, 4~6학년은 목공 강좌를 준비하였고 학생들은 자신이 의견을 낸 수업인만큼 더욱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참여하였다.

금당초 학생들은 “계절학교가 끝나지 않았으면 좋겠다.”,“이번 5일동안 만든 작품들을 복도에 전시해놓으니 정말 뿌듯하다.” 고 하였다.

정호동 교장은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학교 선생님, 강사 선생님의 끊임없는 노력 덕분에 계절학교가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었다”며 즐겁게 참여한 학생들을 격려하였다.

매년 한 학기 한 번씩 진행되는 계절학교는 금당초 학생들이 가장 기다리고 행복해하는 시간 중 하나이다. 벌써부터 학생들은 다음 겨울 계절학교 때는 어떤 수업을 할지 즐거운 고민을 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춤추는 음악분수 시흥은계호수…시민들 마음도 ‘살랑’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