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시흥시 신현동, 어르신의 건강한 삶 응원하는 장수사진 촬영 봉사 펼쳐:골든타임즈
로고

시흥시 신현동, 어르신의 건강한 삶 응원하는 장수사진 촬영 봉사 펼쳐

조민환 기자 | 기사입력 2022/07/20 [07:25]

시흥시 신현동, 어르신의 건강한 삶 응원하는 장수사진 촬영 봉사 펼쳐

조민환 기자 | 입력 : 2022/07/20 [07:25]

 

시흥시 신현동, 어르신의 건강한 삶 응원하는 장수사진 촬영 봉사 펼쳐


신현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9일 신현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가 진행한 ‘신현동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 행사를 통해 약 50명 어르신들의 건강한 삶을 응원했다.

이번 행사는 어르신의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장수사진을 촬영해, 더 따뜻한 신현동 지역 공동체를 활성화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신현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가 주도해 신현동 자원봉사지원단·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협력해 열렸다.

유기적으로 조직된 신현동 새마을협의회 회원 및 자원봉사자들은 이날 어르신들이 한층 더 아름답게 촬영할 수 있도록 이․미용 봉사를 비롯해, 집에 직접 모셔다 드리는 송영봉사를 통해 불편함 없이 원스톱으로 장수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꼼꼼하게 진행했다.

이날 촬영한 사진은 이화스튜디오 김학석 대표의 도움으로 인화 및 보정작업 등을 거친 후 액자에 담아 추후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광재 신현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신현동 어르신들이 앞으로도 오랫동안 건강하게 활동하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김선욱 신현동장은 “앞으로도 신현동을 위해 봉사해 주시는 신현동 새마을 지도자협의회 및 자원봉사지원단을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춤추는 음악분수 시흥은계호수…시민들 마음도 ‘살랑’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