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인재육성재단-농협중앙회 화성시지부 ‘화성시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개최

- 농협중앙회 화성시지부, 총 2,000만원 기부
- 2024년 농협 장학생 3명 선발 예정

2024-01-02     조민환 기자
▲ 화성시 인재육성을 위한 전달식(왼쪽부터 김창겸 지부장, 화성시인재육성재단 임선일 대표이사)



[골든타임즈=조민환 기자] 화성시인재육성재단(대표이사 임선일)은 지난 12월 29일 재단 2층 회의실에서 농협중앙회 화성시지부(지부장 김창겸)와 장학금 전달식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농협중앙회 화성시지부는 지역의 인재양성을 위하여 금20,000,000원(금이천만원)을 화성시인재육성재단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화성시인재육성재단은 이번 계기를 토대로 ‘농협 장학생’3명을 선발하여 지역사회의 발전 및 인재육성에 기여할 예정이다.

 

화성시인재육성재단 임선일 대표이사는 “화성시 교육발전을 위한 농협중앙회 화성시지부의 지속적인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번 기부금을 통해 교육지원이 절실한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장학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창겸 농협중앙회 화성시지부장은 “이번 장학금을 통해 어려운 환경에 있는 관내 학생들이 학업 지원을 통해 꿈을 향해 한 걸음 도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중앙회 화성시지부는 2023년 10월에도 학습용품 250세트를 재단에 기부했으며, 현재도 꾸준히 지역 인재의 학습 여건 개선을 위해 복지시설 및 공공기관에 꾸준히 기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