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여행중국어, 재무설계 강좌 8월 열려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홈페이지 참조

조민환 기자 | 기사입력 2024/07/10 [19:16]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여행중국어, 재무설계 강좌 8월 열려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홈페이지 참조

조민환 기자 | 입력 : 2024/07/10 [19:16]


[골든타임즈=조민환 기자]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이하, 센터)는 서울시 관악구 낙성대로 70(낙성대공원 맞은편)에 위치한 평생학습의 열린배움터로서 서울시민의 공공복리 증진을 위한 다양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8월에는 성인 대상 왕초보 여행중국어, 재무설계 노후를 위한 연금 준비 전략 강좌를 개강한다.

 

왕초보 여행중국어는 중국어 발음의 원리를 익히며, 중국어를 사용하는 나라를 여행시 식당에서, 쇼핑할때, 길을 잃었을때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는 간단한 중국어 표현을 익히는 프로그램이다. 2024년 8월 5일(월요일) 16:00부터 진행한다.

 

​ 황다솜 강사는 대전복지TV, 제주극동방송에서 근무하였고 국민체육진흥공단, 서울대, 고려대, 포항공대, 한양대 등​에서 스피치 강의를 이화외국어고등학교, 광남고등학교, 동화중학교에서 중국어 강의를 하였다.

 

재무설계 노후를 위한 연금 준비 전략은 노후 준비를 위한 연금 전략으로 넉넉한 연금을 위한 연금 투자 방법, 연금 상품의 이해와 이용방법에 대하여 누구도 피할 수 없는 노후시기를 가장 편안하게 보낼 수 있는 대한민국 남녀노소 필수 연금 준비 방법과 투자 전략 등에 대해 깊이 있게 다룬다. 2024년 8월 7일(수요일) 14:00부터 진행한다.

 

장희찬 강사는 군포문화재단, 군포시 산본2동 주민자치센터, 의왕청년발전소 고천센터,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잠원센터에서 국내채권, 해외채권 ETF투자 강의를 하였고 ETF채권&경제분석 브런치 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는 청년 및 경력단절자 취·창업 직무 역량강화 프로그램 운영, IT/미디어 및 미래역량에 대비하는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 학습 문화 구축을 위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외국어, 문화예술) 운영, 다양한 시설 공간 대여를 통한 시민의 학습활동 지원 평생교육센터를 운영중이다. 참여 신청은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포토뉴스】보물 같은 천연기념물, 한 자리서 만나요” 천연기념물 특별전 7월 21일까지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