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원주시 무실동 새마을회, 이불 빨래 봉사 실시:골든타임즈
로고

원주시 무실동 새마을회, 이불 빨래 봉사 실시

‘행복나눔 사랑나눔’뽀송뽀송 이불 빨래 봉사

김성숙 기자 | 기사입력 2022/10/06 [09:03]

원주시 무실동 새마을회, 이불 빨래 봉사 실시

‘행복나눔 사랑나눔’뽀송뽀송 이불 빨래 봉사

김성숙 기자 | 입력 : 2022/10/06 [09:03]

▲ 무실동 새마을회, 이불 빨래 봉사 실시


무실동 새마을회(지도자회장 윤일호, 부녀회장 정은숙)는 지난달 30일 무실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거동이 불편한 취약계층 등 50가구를 대상으로 이불 빨래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회원들은 원주시 자원봉사센터와 함께 독거어르신 등을 방문해 안부를 확인하고 이불을 수거해 세탁, 건조, 배달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이동 세탁 차량 지원과 함께 이불 50세트를 후원해 대상자들에게 전달했다.

한 독거어르신은 “혼자 이불 빨래하기 쉽지 않고 세탁소까지 가기도 힘든데 직접 집까지 찾아와 도와주니 감사하다”라며 봉사자들에게 감사함을 표현했다.

윤일호 새마을지도자 회장은 “이번 봉사를 통해 뽀송뽀송한 이불로 따뜻한 동절기를 맞이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다양한 봉사 프로그램을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신현정 무실동장은 “돌봄이 필요한 분들이 쾌적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봉사를 해주신 기관·단체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봉사를 통해 조금이나마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춤추는 음악분수 시흥은계호수…시민들 마음도 ‘살랑’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