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원주시, “적극적이고 창의적인 원주시 공무원”을 추천해주세요!:골든타임즈
로고

원주시, “적극적이고 창의적인 원주시 공무원”을 추천해주세요!

10월 28일까지 적극 행정 우수 공무원 추천

김성숙 기자 | 기사입력 2022/10/06 [08:59]

원주시, “적극적이고 창의적인 원주시 공무원”을 추천해주세요!

10월 28일까지 적극 행정 우수 공무원 추천

김성숙 기자 | 입력 : 2022/10/06 [08:59]

▲ 원주시청


원주시는 10월 28일까지 시민을 대상으로 “하반기 적극 행정 우수 공무원 ”을 추천받는다고 밝혔다.

시민이 추천한 우수 공무원은 시청 각 부서에서 추천한 공무원과 함께 실적검증 등 사실 확인에 이어 적극행정위원회의 최종 심사를 거쳐 적극행정 우수 공무원으로 선발된다.

적극행정 우수 공무원으로 선정되면 성과 등을 고려해 인사상 인센티브를 부여할 계획이다.

추천 대상은 규제혁신, 민원 또는 갈등 해결로 서비스 질 향상, 새로운 정책발굴 등 적극적인 업무추진으로 원주시 발전에 기여한 공무원이다.

단, 일반적인 칭찬이나 단순 민원에 친절하게 대응한 사례 등은 제외된다.

후보자 추천은 추천서 및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서를 담당 공무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추천 서식은 원주시 홈페이지(시민참여-적극행정-시민추천)에서 내려받아 사용하면 된다.

원강수 시장은 “시민 불편 해소를 위해 적극적으로 일하는 공무원이 우대받고, 적극 행정이 조직문화로 정착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원주시는 매년 상‧하반기 적극적이고 창의적인 업무 수행으로 서비스 질 향상 등 성과를 창출한 공무원을 선발해 포상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춤추는 음악분수 시흥은계호수…시민들 마음도 ‘살랑’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