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제주도의회 오영희의원, 한원리 제주도1호 농촌들녘 자전거 탐방길 개통하며 한원리 주민들로부터 감사패 수상!:골든타임즈
로고

제주도의회 오영희의원, 한원리 제주도1호 농촌들녘 자전거 탐방길 개통하며 한원리 주민들로부터 감사패 수상!

김성숙 기자 | 기사입력 2022/01/24 [15:56]

제주도의회 오영희의원, 한원리 제주도1호 농촌들녘 자전거 탐방길 개통하며 한원리 주민들로부터 감사패 수상!

김성숙 기자 | 입력 : 2022/01/24 [15:56]

오영희의원, 한원리 제주도1호 농촌들녘 자전거 탐방길 개통하며 한원리 주민들로부터 감사패 수상!


오영희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국민의 힘, 비례대표)이 “2022년 1월 23일 한경면 한원리 복지문화센터에서 제주도1호 농촌들녘 자전거 탐방길 개통식에 앞서 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고 밝혔다.

오영희 의원은 지난 2020년 7월 한원리 마을 발전 계획을 위한 간담회에서 마을을 찾는 체험관광객에게 마을 체류기간 중 휴식 및 레져 활동 시설이 필요다며 마을사업과 연계한 자전거 탐방 운영사업을 제안하였고 이어 자전거도로 확보 상의 밭담 정비, 농로 주변 수목, 잡초 제거 등의 선결문제들을 해결였다.

이어 오의원은 자전거 탐방길 코스 선정을 위해 자전거 동호인 5~6명과 함께 현장답사를 통해 코스를 선정하였고 마을회와 향후회원들 및 동호인들로부터 일반 자전거 전용도로를 달리는 것보다는 훨씬 더 재미있고 농촌스러운 풍경을 즐길 수 있다는 호평을 받기도 하였다.

자전거 탐방길은 총 9km구간으로 청색으로 유도라인과 횡단보도 표시, 46곳의 안내 표지판 설치, 휴식과 쉼터 공간 2개소에 파고라를 설치하는 등 관광객을 맞을 준비를 맞춰 1월 23일(일)에 개통식에 이르렀다.

한원리 마을회에서 오영희의원의 한경면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하였고, 한원리 마을 발전을 위해 각별한 애정으로 갓길포장, 농촌들녘길 자전거 탐방사업 등의 지원으로 마을발전에 힘써 마을주민들의 감사의 뜻을 감사패에 담아 전달하였다.

오영희 의원은 자전거이용 활성화에 관한 환경개선을 위한 조례개정를 발의하였고 “제주도 해안도로 주변으로 자전거 도로가 개설되어 있지만 마을 곳곳에 지역특색을 한 껏 선보일 수 있는 더 아름다운 길들이 많다며 앞으로 관광객들을 자전거 탐방길로 유도하는 등 농촌마을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감사패 수상 소감에 덧붙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춤추는 음악분수 시흥은계호수…시민들 마음도 ‘살랑’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