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익산시 여성회관 수강생, 각종대전 수상 쾌거

조민환 | 기사입력 2020/12/16 [17:23]

익산시 여성회관 수강생, 각종대전 수상 쾌거

조민환 | 입력 : 2020/12/16 [17:23]

 

익산 여성회관에 진행한 강좌에 참여한 수강생들이 각종 대회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여성회관은 15일‘묵의 향기 서예’,‘캘리그라피지도사’반 수강생들이 각종대회에서 입선, 특선을 수상하고 자격증 취득 과정인 창의력 보드게임지도사외 2개 강좌에서 다수수강생들이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묵의 향기 서예’(지도강사 송현숙) 반에서는‘대한민국 서예대전(국전)’에서 홍성의 씨 외 2명이 입선했고‘전라북도 서예 대전’에서는 류미경 씨 외 2명이 특선, 장영순 씨 외 3명이 입선하는 영광을 안았다.





또한‘대한민국 마한 서예 문인화 대전’에서는 조영순 씨가 초대작가로 뽑히고 윤효순 씨 외 4명이 특선, 옥소희 씨가 장려상을 수상했다.





‘캘리그라피지도사’(지도강사 최이정) 반에서는‘제21회 벽골제 미술대전’에 참여해 안주영 씨 외 3명이 특선, 고은하 씨 외 5명이 입선했다.





이밖에도 ‘창의력보드게임지도사’,‘캘리그라피지도사’,‘실버인지놀이전문가’반의 수강생 10명이 해당 자격증을 취득하였다.





여성회관은 내년도에도 새로운 트렌드에 맞추어 아동창의미술전문가 외 12개 강좌를 신설해 총 37개 강좌를 상·하반기에 걸쳐 각각 운영할 계획이다. 모든 강좌는 시민을 대상으로 시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모집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포토뉴스】 떴다!ⵈ 양주시 상공 ‘블랙이글스’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