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송석준 의원, 국민의힘 원내대표 후보 등록

“상생과 조화의 정치로 국회를 정상화시키고, 국민의힘을 유능한 여당으로 만들겠다” 포부밝혀

조민환 기자 | 기사입력 2024/05/06 [07:43]

송석준 의원, 국민의힘 원내대표 후보 등록

“상생과 조화의 정치로 국회를 정상화시키고, 국민의힘을 유능한 여당으로 만들겠다” 포부밝혀

조민환 기자 | 입력 : 2024/05/06 [07:43]

▲ 송석준 의원이 국민의힘 원내대표 후보 등록을 하고 있다.



[골든타임즈=조민환 기자] 경기도 이천에서 3선에 당선된 송석준 의원이 국민의힘 원내대표 후보로 최종 등록했다.

 

5일 국민의힘 송석준 국회의원(경기 이천시에서 3선 당선)이 제22대 국회 국민의힘 초대 원내대표 후보에 등록했다.

 

송석준 의원은 “많은 분들과 상의하고, 많은 고심 끝에 원내대표 후보로 나서기로 했다”며 “이 시기에 국민의힘 원내대표를 맡는다는 것은 어렵고 힘든 고난의 길이 되겠지만, 오로지 국민을 위해서, 나라를 위해서, 당을 위해서 그리고 보다 나은 우리 모두의 미래를 위해서 엄중한 책임감을 갖고 적극 나서겠다”고 후보 등록의 결심을 밝혔다.

 

이어 “윤석열 정부와의 긴밀한 협의를 통해 소통과 변화를 주도하고, 개혁 입법과 국정과제를 흔들림 없이 추진해 가겠다”며 “상생과 조화의 정신으로 야당과의 원만한 협상과 타협의 대화 정치를 복원하고, 우리 당을 책임 있는 유능한 여당으로 만들어 국회를 반드시 정상화시키겠다”는 원내운영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국민의힘 원내대표 선거는 5일 후보등록을 시작으로 선거운동의 본격 레이스에 올라 9일 원내대표를 선출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포토뉴스】‘오이도’…봄 바다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