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음성군 공직자, 봄철 농촌일손돕기 이어져:골든타임즈
로고

음성군 공직자, 봄철 농촌일손돕기 이어져

기업지원과·환경과·건축과·원남면 일손 부족 농가를 위해 구슬땀 흘려

구형석 기자 | 기사입력 2024/04/20 [20:08]

음성군 공직자, 봄철 농촌일손돕기 이어져

기업지원과·환경과·건축과·원남면 일손 부족 농가를 위해 구슬땀 흘려

구형석 기자 | 입력 : 2024/04/20 [20:08]



[골든타임즈=구형석 기자] 음성군 기업지원과·환경과·건축과·원남면 직원들은 19일 농번기를 맞아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농가를 돕기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음성군 기업지원과 직원 10여 명은 소이면 문등리의 한 사과 농가를 찾아 적화 작업 등 봄철 농촌 일손돕기를 실시했다.

 



같은 날 환경과 직원 10여 명은 음성읍 가섭길에 위치한 복숭아 농가를 찾아 적화 작업 등을 실시했으며, 건축과 직원 10여 명은 생극면 병암리 소재 다육이농가를 방문해 부족한 일손을 보탰다.

 



한편 원남면 직원들도 같은 날 일손이 필요한 원남면 구안리 소재 농가를 방문해 땅콩 식재 등의 일손돕기를 추진했다.

 

지원을 받은 농가주는 “요즘 농가가 인력난을 겪고 있는데 공무원들이 나서서 도와주니 큰 힘이 됐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군 기업지원과장·환경과장·건축과장·원남면장은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의 근심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농촌 일손돕기를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농가의 어려움에 귀를 기울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춤추는 음악분수 시흥은계호수…시민들 마음도 ‘살랑’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