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노인종합복지관, 풍요로운 설날 맞이 어르신과 함께해

정연운 기자 | 기사입력 2024/02/16 [15:23]

노인종합복지관, 풍요로운 설날 맞이 어르신과 함께해

정연운 기자 | 입력 : 2024/02/16 [15:23]



[골든타임즈=정연운 기자]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선미. 이하 노인복지관)은 설날을 맞아 지난 2월 5일부터 8일까지 어르신의 따뜻한 명절 나기를 위한 명절맞이 후원품을 지원했다.

 

이번 설 명절에는 SPC삼립,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신한은행, 국민연금 시흥지사 후원으로 진행했으며, 후원품은 도움이 필요한 취약 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

 

후원품은 ▲SPC삼립 빵 1030개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 생필품 ▲신한은행 밀박스 16박스(4만 5천원 상당) ▲국민연금 시흥지사 온누리상품권 30만원 지원 등 지역과 함께한 명절 행사여서 의미가 크다.

 

이선미 관장은 “설날을 맞아 따뜻한 마음을 더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덕분에 명절 기간 어르신들이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었다”고 말했다.

 

또한, 8일에는 경로식당 이용자와 무료급식 및 식사배달 대상자에게 영양을 고루 갖춘 명절 음식을 대접하고 새해 인사를 전했다.

 

이에 경로식당 이용자 권OO(76세) 어르신은 “명절 음식도 혼자 해 먹지 못하는 상황이라 적적했는데 명절 음식까지 챙겨 주니 고맙고 감사한 마음”이라고 덧 붙였다.

 

한편, 노인복지관 관계자는 "취약계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정기적 안부확인, 식사배달, 정서지원, 치매예방 등 전문적이고 통합적인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어르신의 행복한 노년을 위해 평생학습, 사회참여, 노인일자리 등의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포토뉴스】‘오이도’…봄 바다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