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클린힐, 시흥시 목감동에 섬유유연제 2,180개 기탁

이 대표, ‘작게나마 우리가 제조하는 물품지원에 힘쓸 터’

정연운 기자 | 기사입력 2024/02/02 [07:51]

㈜클린힐, 시흥시 목감동에 섬유유연제 2,180개 기탁

이 대표, ‘작게나마 우리가 제조하는 물품지원에 힘쓸 터’

정연운 기자 | 입력 : 2024/02/02 [07:51]

 

▲ ㈜클린힐, 시흥시 목감동에 섬유유연제 2,180개 기탁

 

[골든타임즈=정연운 기자] ㈜클린힐(대표 이상업)에서는 지난 1월 31일에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지역에서 소외되고 열악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명절의 훈훈함을 나누고자 시흥시1%복지재단을 통해 섬유유연제 2,180개를 목감동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

 

㈜클린힐은 바이오 & 친환경 주방세제, 세탁세제, 화장품, 생활용품 등을 생산하는 제조업체이다.

 

이날 받은 섬유유연제 후원품은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 등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상업 클린힐 대표는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상생하는 회사로 발전해 기부 문화에 관심을 갖고 작게나마 우리가 제조하는 물품 지원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순이 협의체 민간 위원장은 “이렇게 후원해 주시는 분들이 계셔 사회가 따뜻하다며 후원에고마움을 표하며 앞으로도 사회적 약자와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나눔 실천에 게을리 하지 않겠다”고 했다. 

 

정호종 목감동장은 “따뜻한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해주신 ㈜클린힐 이상업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이웃들에는 요긴하게 사용될 것이라며 소중한 마음과 따뜻한 정을 더해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맞춤형복지 관계자는 “소중한 물품지원의 중요성과 고마움을 전하며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돼는 과정에 대한 설명과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통해 더불어 모두가 잘 살아 갈 수 있도록 따뜻한 목감동을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포토뉴스】‘오이도’…봄 바다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