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군포시, 제68회 현충일 추념식 거행:골든타임즈
로고

군포시, 제68회 현충일 추념식 거행

하은호 군포시장 “보훈정책에 정성을 다하겠다”

김보경 기자 | 기사입력 2023/06/06 [12:12]

군포시, 제68회 현충일 추념식 거행

하은호 군포시장 “보훈정책에 정성을 다하겠다”

김보경 기자 | 입력 : 2023/06/06 [12:12]

▲ 군포시 현충일 추념식


[골든타임즈=김보경 기자] 군포시는 6월 6일 현충일을 맞아 시청 뒤 한얼공원 내 현충탑에서 제68회 현충일 추념식을 거행하고 국가와 민족을 위해 헌신하신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들을 추모했다.

이날 추념식에는 이민엽 대한민국 무공수훈자회 군포시지회장 등 관내 보훈단체장과 보훈가족들을 비롯해 하은호 군포시장과 이학영 국회의원, 이길호 군포시의회의장, 도·시의원, 관내 기관장 등 800여명이 참석했다.

추념식은 10시 사이렌을 시작으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 헌화 및 분향, 하은호 시장의 추념사, 헌시 낭독, 현충일 노래 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하은호 시장은 추념사를 통해 “순국선열들의 희생과 헌신을 기리고 그 소중한 뜻을 받드는 일이 우리들의 책무임을 기억하면서 앞으로도 더욱 지속적인 관심과 함께 적극적인 보훈정책을 펼쳐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산본고등학교 강주원 학생이 유연숙 시인의 시 ‘넋은 별이 되고’를 낭송했으며, 현충일 노래를 제창하는 것으로 현충일 추념식은 막을 내렸다.

자세한 내용은 군포시 복지정책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춤추는 음악분수 시흥은계호수…시민들 마음도 ‘살랑’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