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한경국립대,‘제2회 AGLC패밀리데이 축제’화합의 장 마련:골든타임즈
로고

한경국립대,‘제2회 AGLC패밀리데이 축제’화합의 장 마련

김성숙 기자 | 기사입력 2023/05/23 [05:17]

한경국립대,‘제2회 AGLC패밀리데이 축제’화합의 장 마련

김성숙 기자 | 입력 : 2023/05/23 [05:17]



[골든타임즈=김성숙 기자] 안성시에서 주최하고, 안성시세계언어센터와 한경국립대학교 글로벌교육센터에서 주관하는 ‘제 2회 AGLC 패밀리데이 축제’가 오는 6월 3일 한경국립대학교 지역문화복합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관내 거주 중인 내·외국인 간의 문화적 소통 및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진행되며, 당일 오후 12시부터 16시까지 세계 여러 나라(한국, 남아프리카공화국, 미국 등)의 독특한 문화체험 및 축하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이원희 한경국립대학교 총장은 “지역주민들에게 각 나라의 문화와 언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글로벌 의식을 키우고, 한국 고유의 문화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성시 관계자는 “전통 공예 만들기 및 관내 초등학교 학생들의 색소폰 축하 공연 등이 진행되며,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들이 마련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포토뉴스】 “내가 일할 곳은 어디에?”… ‘역대 최대 K-시흥 채용박람회’ 현장 북적북적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