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동두천시 상패동 주민참여예산 제1차 지역회의 개최:골든타임즈
로고

동두천시 상패동 주민참여예산 제1차 지역회의 개최

위촉장 수여 및 위원장 선출

조민환 기자 | 기사입력 2022/09/08 [16:22]

동두천시 상패동 주민참여예산 제1차 지역회의 개최

위촉장 수여 및 위원장 선출

조민환 기자 | 입력 : 2022/09/08 [16:22]

▲ 상패동 주민참여예산 제1차 지역회의 개최


동두천시 상패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6일 주민참여예산 지역회의 위원 7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패동 주민참여예산 제1차 지역회의를 개최했다.

지역회의는 주민참여예산 편성 과정에 지역주민의 실질적 참여와 의견 반영을 확대하고자 공개모집을 통하여 구성했다.

이날 지역회의에서는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안병찬 위원을 위원장으로 선출했으며, 각종 제안사업 및 주민생활 불편에 대한 건의사항을 듣고 이를 위한 해결방안에 대하여 논의했다.

안병찬 위원장은 “상패동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위원들로 구성하여 산재해있는 지역사회의 주요 문제를 보다 구체화하여 타당한 사업을 도출하기 위한 자리인 만큼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상패동장은 “지역발전을 위한 초석을 만들 수 있는 자리에 위원분들을 위촉하게 되어 기쁘며 회의를 통해 수렴된 주민불편 사항에 대해 적정성·실현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양질의 결과물을 도출하겠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포토뉴스】 “내가 일할 곳은 어디에?”… ‘역대 최대 K-시흥 채용박람회’ 현장 북적북적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