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시흥도시공사, 취약계층 LED전등교체 · 삼미시장 시설점검 · 방역지원 봉사활동 추진

이상기 기자 | 기사입력 2022/07/06 [00:25]

시흥도시공사, 취약계층 LED전등교체 · 삼미시장 시설점검 · 방역지원 봉사활동 추진

이상기 기자 | 입력 : 2022/07/06 [00:25]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 이하 공사)는 지난 6월, 신천동 삼미시장 시설물 안전점검 및 관내 취약계층 가정의 LED전등교체 등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공사는 이번 안전점검을 위해 합동 점검반과 방역 지원반을 구성하고 삼미시장 점포들을 순회하며 전기‧소방‧가스 시설물을 점검했다. 경미한 사항은 현장에서 즉시 안전조치하고 인근 상가, 공용화장실 등에 대해 방역을 실시했다. 또한 안전점검 시 상가 내부 위험요소에 대해 점포주가 인지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시장 상인회의 지속적인 계도와 개선을 요청했다. 더불어 관내 주거취약 가구를 직접 방문해 노후 전등을 고효율 LED전등으로 교체하고 위험요소를 점검하는 등 시민의 주거 환경이 개선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정동선 사장은“전통시장 등 다중이용시설은 화재위험이 높은 시설로, 정기적인 안전점검과 방역활동 지원을 통해 안전한 전통시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며, “시민을 위해 S(안전)-ESG경영 및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공사가 되겠다”고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동
메인사진
PHOTO NEWS
【포토뉴스】 k-골든코스트를 찾아서…옥구공원 숲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